Quick Link

TOP

자주묻는질문


 
환불 및 자격시험 접수 취소 관련 안내
작성일 : 16-10-10 16:54
 글쓴이 : KHCA
조회 : 3,249  

환불 및 응시 취소 신청서를 메인홈페이지 하단 '각종서식 다운로드'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사무국으로 펙스(02-454-2580) 또는 이메일(khca0002@hanmail.net)로 보내주세요.


접수기간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응시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응시료 환불은 결제대행업체에서 관리하며 이체 수수료,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. 

부득이하게 결제수수료가 발생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* 카드결제 : 40,000원(수수료 : 0원)

* 계좌이체 : 39,280원(수수료 : 720원)

* 무통장입금 : 39,250원~39,750원(수수료 : 250원~750원)

(무통장입금은 환불입금 계좌가 국민은행일 경우 39,750원이 입금됩니다.)


* 응시료 100% 환불 사유
 - 응시료를 과오납한 경우(과오납 금액분만 환불)
 - 접수기간 내에 접수를 취소하는 경우(송금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)
 - 협회의 귀책사유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하는 경우


* 응시료 50% 환불 사유
 - 시험 시행일 이전 본인의 사망
 - 군입대 및 이에 상응하는 사유로 인하여 응시자가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